[라디오_2018] 고객 응대 근로자
아래 첨부파일 다운받아 고객 응대 근로자 듣기 ▼
[ 라디오 캠페인 (40초) 고객 응대 근로자 편 script ]
안녕하세요 고객님,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물건을 환불하고싶은데, 당신이 뭘 해줄 수 있어?
담당자 바꿔!! 물건이 왜 이모양이야?
고객님, 다짜고짜 화를 내시면 상담이 어렵습니다. 전화 끊겠습니다.
최근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끊을 권리가 확산되고있습니다.
진상 고객의 막말전화가 상담원에게 많은 정신적, 신체적 피해를 주고있기 때문인데요.
우리의 가족일 수 있는 감정노동자 보호,
가장 중요한 건 따뜻한 배려의 말 한마디입니다.
지금, 나부터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?
이 캠페인은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함께합니다.